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인크레더블 2> 등장인물, 줄거리, 총평

by 엉덩이만두 2023. 8. 14.

 

영화 <인크레더블 2> 등장인물

2018년에 개봉한 '인크레더블 2'는 픽사의 2004년 히트작 '인크레더블'의 속편으로 많은 기대를 모았습니다. 이 속편은 새로운 도전과 모험에 직면한 슈퍼 히어로 파 가족의 이야기를 이어갑니다. 다음은 '인크레더블 2'의 주요 등장인물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헬렌 파 (엘라스티걸)은 파 가족의 가장입니다. 그녀는 탄성의 힘을 가지고 있어 몸과 팔다리를 놀라운 길이로 늘릴 수 있습니다. '인크레더블 2'에서 헬렌은 슈퍼히어로를 다시 주목받고 명성을 되찾기 위한 캠페인의 대중적 얼굴이 되면서 더욱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됩니다. 밥 파 (미스터 인크레더블)은 파 가족의 가부장입니다. 그는 강력한 힘과 무적의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속편에서 밥은 헬렌이 슈퍼히어로 임무를 수행하러 떠난 사이 초능력을 가진 세 자녀를 키우며 전업주부라는 어려운 역할을 맡게 됩니다. 바이올렛 파는 파 가족의 장녀입니다. 바이올렛은 포스 필드를 생성하고 투명인간이 될 수 있는 힘을 가졌습니다. '인크레더블 2'에서 바이올렛은 사춘기의 어려움을 헤쳐나가는 동시에 로맨틱한 감정과 가족 간의 관계도 다루고 있습니다. 대시 파는 파 부부의 활기찬 아들입니다. 그는 빠른 속도와 무한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속편에서 대시는 학교생활, 형제간의 경쟁, 그리고 자신의 능력을 더 공개적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욕구를 다루고 있습니다. 파 가족의 막내인 잭잭 파는 '인크레더블 2'에서 예측할 수 없는 다양한 초능력을 보여줍니다. 잭잭의 새로운 능력은 가족에게 코믹한 순간을 선사하는 동시에 가족을 관리해야 하는 중대한 과제를 안겨줍니다. 루시우스 베스트 (프로존)는 밥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동료 슈퍼 히어로입니다. 그는 얼음을 만들고 물을 얼리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속편에서 프로존은 계속해서 파 가족을 지원하며 모험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에블린 디버는 '인크레더블 2'에 등장하는 새로운 캐릭터입니다. 그녀는 통신업계의 거물이며 헬렌의 슈퍼히어로 캠페인을 지원합니다. 하지만 그녀의 진정한 동기와 의도는 이야기의 중심이 됩니다. 윈스턴 디버는 에블린의 오빠이자 통신 회사의 공동 창립자입니다. 그는 슈퍼히어로를 대중의 시선에 다시 불러들이는 데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캠페인에 엘라스티걸을 영입합니다. 보이드는 물체를 사라지게 했다가 다른 곳에 다시 나타나게 하는 공극을 만드는 능력을 가진 젊은 슈퍼히어로입니다. 엘라스티걸의 팬이 되어 속편의 액션 시퀀스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이 캐릭터들은 다른 캐릭터들과 함께 가족, 정체성, 슈퍼히어로의 책임과 일상생활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도전이라는 주제를 탐구하는 '인크레더블 2'의 역동적이고 재미있는 이야기에 기여합니다.

 

줄거리

영화는 인크레더블이라고도 알려진 파 가족이 언더마이너와 싸우는 첫 번째 영화의 사건 직후에 시작됩니다. 하지만 그들의 행동으로 인해 재산이 파괴되고 슈퍼히어로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더욱 부정적으로 바뀌게 됩니다. 이로 인해 슈퍼히어로 활동에 대한 법적 금지 조치가 계속 이어집니다. 슈퍼히어로를 동경하는 남매인 윈스턴과 에블린 디버는 헬렌 파(엘라스티걸)에게 슈퍼히어로에 대한 대중의 이미지를 개선하고 슈퍼히어로를 다시 합법화하자는 제안을 합니다. 헬렌은 캠페인의 공식 얼굴 역할을 맡고, 밥 파(미스터 인크레더블)는 집에서 슈퍼파워를 가진 자녀를 양육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엘라스티걸이 범죄와 싸우고 여론을 바꾸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최면 스크린을 이용해 사람들을 조종하는 스크린슬레이버라는 새로운 악당이 등장합니다. 엘라스티걸은 프로존과 기술에 능통한 새로운 슈퍼히어로 보이드의 도움을 받아 스크린슬레이버의 정체를 밝히고 그들의 계획을 저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한편 집으로 돌아온 밥은 전업주부라는 새로운 역할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바이올렛의 사춘기 기분 변화, 대시의 숙제, 잭잭의 급증하는 초능력을 관리해야 하는 어려움에 직면하게 됩니다. 가족은 각자의 문제를 해결해 나가면서 궁극적으로 스크린슬레이버의 위협에 맞서기 위해 힘을 합쳐야 했습니다.

 

총평

'인크레더블 2'는 1편의 강점을 바탕으로 새로운 요소와 테마를 도입하여 관객과 평단 모두로부터 대체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다음은 영화에 대한 총평을 설명하겠습니다. 첫 번째, 이 영화는 부모 역할, 형제자매 관계, 개인적 성장에 대한 도전을 탐구하면서 파 가족의 역동성을 계속 탐구합니다. 가족 구성원 간의 상호 작용과 갈등은 이야기에 깊이와 공감대를 더합니다. 두 번째, '인크레더블 2'는 시각적으로 인상적인 애니메이션과 스릴 넘치는 액션 시퀀스가 특징입니다. 영화는 초능력, 창의적인 비주얼, 역동적인 카메라 워크를 사용하여 흥미진진하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순간을 선사합니다. 세 번째, 슈퍼히어로 활동을 주도하는 엘라스티걸과 전업주부인 밥의 역할에 초점을 맞춘 이 영화는 성 역할, 권한 부여, 사회적 기대에 대한 주제를 담고 있습니다. 네 번째, 이 영화는 액션과 유머, 감동이 균형을 이루며 1편의 성공을 이끈 매력과 재치를 유지합니다. 특히 잭잭의 능력과 관련된 코믹한 순간은 관객의 공감을 불러일으킵니다. 다섯 번째, '인크레더블 2'는 정체성, 기술의 영향, 영웅과 악당 사이의 모호한 경계라는 주제를 탐구합니다. 또한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는 데 따른 책임과 결과에 대한 질문을 던집니다. 여섯 번째, 크레이그 T. 넬슨(밥/미스터 인크레더블), 홀리 헌터(헬렌/엘라스티걸), 사무엘 L. 잭슨(프로존) 등 기존 출연진과 캐서린 키너(에블린 디버) 등 새롭게 합류한 성우들이 캐릭터에 생기를 불어넣는 강렬한 연기를 펼칩니다. 전반적으로 '인크레더블 2'는 사랑받는 파 가족의 이야기를 성공적으로 이어가는 동시에 새로운 요소와 주제를 도입합니다. 1편의 핵심을 살리면서도 현대적인 관점을 제시하여 어린이와 어른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즐겁고 의미 있는 속편입니다.